Video Sources 801 Views

  • 동영상보기-1서버
라이터를 켜라 다시보기

라이터를 켜라 다시보기

내 생애, 쨍하고 해뜰 날 | 대한 남아여! 단 한번 열정을 불살라라 | 단 한 번뿐인 내 인생에 - (라이터를 켜라)Jul. 17, 2002105 Min.
당신의 평점 0
10 1 vote
what going on?

시놉시스

오늘은 예비군 훈련 받는 날. 나이 서른에 부모님(김인문/김지영 1 분) 호주머니 돈을 몰래 빌리는(?) 철없는 백수 허봉구(김승우 분), 오늘은 천성이 착해 늘 손해보기 일쑤인 그가 예비군 훈련을 받는 날이다. 아침에 갖고 나온 돈은 운수 없이 바닥 나고 마지막으로 남은 돈 300원은 라이터를 사버렸다. 차비도 없어 목적지도 아닌 서울역까지 택시를 얻어 타고 온 허봉구. 막상 담배를 피려고 보니 라이터가 없다! 화장실에 두고 온 걸 깨닫고 찾아보지만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아까부터 마주쳤던 한 사나이의 얼굴이 스친다. 그는 다름아닌 폼생폼사 건달보스 양철곤(차승원 분), “저… 그 라이터 제 껀데요…” 라이터 얘기를 꺼냈다가 그 철곤 일당에게 철저하게 무시당하는 허봉구. 늘 이리치이고 저리 이치던 허봉구의 마지막 자존심이 바닥을 치는 순간, 이대로는 도저히 물러설 수가 없다. 오직 라이터를 찾겠다는 생각뿐인 그가 철곤 일당을 쫓아 급기야 부산행 기차까지 타게 되는데… 영문을 모르는 폼생폼사 건달보스 철곤. 박용갑 국회의원(박영규 분)의 선거를 도왔으나 그 대가를 받지 못해 심기가 불편하다. 오리발을 내미는 박의원을 쫓아 부산행 기차를 타지만 박의원 또한 강경하다. 마침내, 극단적인 철곤의 결단으로 박의원과 자폭을 결심한 철곤 일당은 기차를 점령하고, 기차 안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다. 이때, 인질로 잡힌 기차 승객들 사이를 성큼성큼 비집고 나와 철곤을 향해 대드는 자가 있었으니 그 이름 허봉구! 그의 요구안은 단 한가지 ‘내 라이터 내놔!’. 부산까지 정차없이 전속력으로 폭주, 대형참사로 치닫는 기차에서 허봉구 vs 양철곤 지상 최대의 혈투가 벌어지게 된다. 눈 앞에 보이는 거라곤 라이터 밖에 없는 허봉구, 공포에 질린 승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예상치 못한 작전으로 철곤 일행을 곤경에 빠트리고, 폭주하는 기차를 바라보며 속수무책인 경찰들을 놀라게 하는데.

라이터를 켜라 다시보기
제목 라이터를 켜라
TMDb 평점 6.3 3 votes

비슷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다시보기
맥팔랜드 USA 다시보기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다시보기
생텀 다시보기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 다시보기
스탠드오프 다시보기
테이큰 3 다시보기
쇼생크 탈출 다시보기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다시보기
도사하산 다시보기
스타 트렉 비욘드 다시보기
하이힐 다시보기

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름 *
Add a display name
Email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