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Sources 1021 Views

  • 동영상보기-1서버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다시보기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다시보기

사형수 이 남자... 자꾸만 내 마음에 들어오려 합니다 일주일에 3시간, 목요일 10시부터1시까지... 당신으로 인해... 살아있다는 기쁨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그 찬란한 기적Sep. 14, 2006KR. 117 Min.
당신의 평점 0
0 0 votes
what going on?

시놉시스

세 번째 자살도 실패한 그 해 겨울, 모니카 고모의 손에 이끌려 교도소에 갔다. 내키진 않았지만, 정신병원에서 요양하는 것보다는 나을 테니까. 독해 보이는 창백한 얼굴의 사형수. 내내 거칠고 불쾌하게 구는 저 녀석이나 잘못한 거 없이 쩔쩔 매는 고모나 어이없기는 마찬가지다. 다른 때 같았으면 “가관이네, 끝!”하고 바로 잊어버렸을 텐데, 어쩐지 마음이 울컥한다. 아, 이 남자…! 내 생애 마지막이 될 겨울의 어느 날, 만남의 방에 불려갔다. 찾아온 수녀에게 나 좀 건들지 말라고 못되게 말해줬다. 그런데, 창가에 서 있는 저 여자, 죽은 동생이 좋아했던 애국가를 부른 가수 문유정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처럼 동정도 어색한 기색도 없이 그저 서늘하게 나를 보고 있었다. 두 번째 만난 날. 억지로 왔다며 기분 더럽다며 신경질을 부리는 이 여자, 어쩐지 나를 보는 것만 같아 눈을 뗄 수 없다. 교도소 만남의 방. 두 사람이 마주 앉는다. 부유하고 화려한 여자와 가난하고 불우했던 남자. 너무도 다르지만, 똑같이 살아있다는 것을 견딜 수 없어하던 그들. 처음엔 삐딱하고 매몰찬 말들로 서로를 밀어내지만, 이내 서로가 닮았음을 알아챈다. 조금씩 경계를 풀고 서로를 들여다보기 시작하는 두 사람. 조그만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의 온기만큼 따스해져가는 마음. 그들은 비로소, 아무에게도 하지 못했던 ‘진짜 이야기’를 꺼내놓게 된다. 유정이 고백을 들은 윤수의 진심 어린 눈물은 유정의 상처를 아물게 하고, 윤수의 불행했던 과거와 꼬여버린 운명은 유정의 마음을 울린다. 상처로 상처를 위로하고 다독이면서 그들의 절망은 기적처럼 찬란한 행복감으로 바뀌어간다. 이제, 여자는 스스로 죽을 결심 따위는 할 수 없게 되고, 남자는 생애 처음 간절히 살고 싶어진다.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 살아있다는 것의 기쁨을 알게 해준 서로가 더 없이 소중하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다시보기
제목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TMDb 평점 5.6 8 votes

Director

출연자들

Lee Na-young isMoon Yu-Jung
Moon Yu-Jung
Kang Dong-won isJung Yun-Soo
Jung Yun-Soo
Eun Won-jae isYoon-soo (young)
Yoon-soo (young)
Jeong In-gi isJung Min-seok
Jung Min-seok

비슷한 영화

데스티네이션 3 다시보기
45년 후 다시보기
퍼펙트 월드 다시보기
블랙 호크 다운 다시보기
오픈 유어 아이즈 다시보기
류조와 일곱 앞잡이들 다시보기
갱스터 스쿼드 다시보기
브림스톤 다시보기
고양이의 보은 다시보기
쩨쩨한 로맨스 다시보기
꿈의 구장 다시보기
친절한 금자씨 다시보기

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름 *
Add a display name
Email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