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Sources 466 Views

  • 동영상보기-1서버
집으로 다시보기

집으로 다시보기

Apr. 25, 2017
당신의 평점 0
8 1 vote
what going on?

시놉시스

며칠만 버티면 (집으로…) 개구쟁이 7살. 엄청 연상녀와 귀(?)막힌 동거를 시작한다
기차를 타고, 버스를 타고, 먼지 풀풀 날리는 시골길을 한참 걸어, 엄마와 7살 상우가 할머니의 집으로 가고 있다. 형편이 어려워진 상우 엄마는 잠시 상우를 외할머니 댁에 맡기기로 한다. 말도 못하고 글도 못 읽는 외할머니가 혼자 살고 계신 시골 외딴집에 남겨진 상우. 전자오락기와 롤러블레이드의 세상에서 살아온 아이답게 빳데리도 팔지 않는 시골가게와 사방이 돌 투성이인 시골집 마당과 깜깜한 뒷간은 생애 최초의 시련이다.
하지만, 영악한 도시 아이답게 상우는 자신의 욕구불만을 외할머니에게 드러내기 시작한다. 하지만 세상의 모든 외할머니가 그렇듯 짓궂은 상우를 외할머니는 단 한번도 나무라지 않는다. 같이 보낸 시간이 늘어날수록 상우의 할머니 괴롭히기도 늘어만 간다. 빳데리를 사기 위해 잠든 외할머니의 머리에서 은비녀를 훔치고, 양말을 꿰매는 외할머니 옆에서 방구들이 꺼져라 롤러블레이드를 타고…
그러던 어느 날, 후라이드 치킨이 먹고 싶은 상우는 온갖 손짓발짓으로 외할머니에게 닭을 설명하는 데 성공한다. 드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되는가 싶지만, 할머니가 장에서 사온 닭으로 요리한 것은 “물에 빠트린” 닭. 백숙이었다. 7살 소년과 77세 외할머니의 기막힌 동거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이 땅의 모든 외할머니께 이 영화를 바칩니다’}

제목 Home

Director

Director

출연자들

비슷한 영화

포제션 악령의상자 다시보기
용순 다시보기
위험한 상견례 다시보기
아이 인 더 스카이 다시보기
아이히만 쇼 다시보기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신비의 섬 다시보기
카페 소사이어티 다시보기
트리플 엑스 리턴즈 다시보기
스푹스 : MI5 다시보기
정무문 다시보기
맨체스터 바이 더 씨 다시보기
콜렉션 다시보기

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름 *
Add a display name
Email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ebsite